나윤권, 3라운드부터 ‘나가수3’ 합류…명품 보컬리스트들과의 치열한 경쟁 예고

입력 2015-02-23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케이튠이앤엠코리아 제공

'나윤권 나가수3 합류'

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에 합류한다.

‘나가수3’ 측은 23일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다수의 가요계 관계자들이 주목해 온 보컬리스트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나윤권의 합류로 인해 독특한 음색을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데, 여기에 새 가수로 감미롭고 듣기 편안한 보이스의 나윤권이 합류하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는 귀 호강, 귀 정화 음악 버라이어티로 탄생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