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표적, 티저 영상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팬들 ‘기대감 UP’

입력 2015-02-23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신화 티저 영상 캡처

'신화 타이틀곡 표적'

그룹 신화의 타이틀곡 ‘표적’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그룹 신화가 22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이 티저 영상은 의미심장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함께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룹 신화가 오는 26일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12집 앨범의 타이틀 곡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 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화는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그 동안의 퍼포먼스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최상의 무대를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화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또한 멤버들이 최상의 영상미를 위해 2박 3일간 촬영을 진행해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가 탄생되었으니 많은 기대 바라며, 오는 26일 1년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화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화 타이틀곡 표적, 티저 영상부터 예사롭지 않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오래 기다린만큼 기대도 크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화려한 퍼포먼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