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나가수3’ 합류, 3라운드부터 방송 시작…더욱 치열한 경연 ‘기대돼’

입력 2015-02-23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케이튠이앤엠코리아

'나윤권 나가수3 합류'

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가수3’ 측은 23일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가요계 관계자들이 주목해 온 보컬리스트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 곡으로 대중들에게 인정받았다.

특히 나윤권은 별과의 듀엣 곡 ‘안부’를 비롯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첫사랑이죠’, 백지영과의 듀엣 곡 ‘겁이 나서’ 등 수 많은 듀엣 히트곡도 만들었다.

‘나가수3’ 나윤권의 합류로 인해 명품 보컬리스트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합류하면서 더욱 치열한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나가수 진짜 볼 만 하겠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특색있는 발라더들의 잔치 예상된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지금보다 더 치열한 경쟁 시작될듯?”,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다른 가수들 긴장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