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비법 공개…포인트는 ‘파’

입력 2015-02-23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지난 22일 방송된 MBC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인터넷 1인 방송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험방송을 하던 중 볶음밥을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요구에 즉석에서 베이컨 볶음밥 만들기를 시작했다.

백종원은 “우선 베이컨을 큼직하게 썬다”라고 말한 후 “볶음밥을 맛있게 하는 것의 포인트는 바로 파”라며 “파는 씹기 쉽게 얇게 썬다”라고 공개했다.

이어 백종원은 “대부분 실수하시는 게 양파를 넣는 것이다. 볶음밥에 양파 넣으면 하수다. 일반 가스렌지는 화력이 약해 양파에서 나온 물이 밥을 질척이게 만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백종원은 “달걀과 파를 넣고 간장으로 태우듯 향을 내 완성한다”라며 플레이팅을 하는 방법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6명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김구라, 초아, 정준일, 홍진영, 백종원, 김영철이 참여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