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4관왕 ‘버드맨’, CGV아트하우스 3월 라이브톡 선정

입력 2015-02-23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독립·예술영화 전용관 CGV아트하우스가 3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영화 ‘버드맨’을 선정했다.

3월 5일 저녁 7시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ART3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CGV강변, 구로, 목동, 상암, 동수원, 소풍, 오리,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2개 극장을 통해 생중계된다.

‘버드맨’은 한물 간 할리우드 무비스타 리건(마이클 키튼 분)이 브로드웨이 연극무대를 통해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갱생기를 담고 있는 작품.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각본상 촬영상 감독상을 차지했다. 영화는 심장박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드미컬한 음악과 황홀한 영상미까지 더해져 전세계 영화판을 뒤흔들고 있다.

‘21그램’과 ‘비우티풀’ 등을 연출한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그는 다양한 콤플렉스와 욕망을 가지고 있는 사실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배우의 실제 성격을 캐릭터에 입혀 브로드웨이 연극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듯한 생생함도 전한다. 코미디와 비애, 환상과 현실 사이를 고공 줄타기 하듯 오가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해석과 질문을 남긴다.

CGV아트하우스는 3월 라이브톡을 기념해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버드맨’ OST와 오리지널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톡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브톡 기념품도 제공한다. 라이브톡 예매는 24일 오후에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한편 CGV아트하우스는 지난 1월 라이브톡에 선정됐던 ‘폭스캐처’로 3월 아트하우스 데이를 진행한다. 아트하우스 데이는 한달에 한번 엄선한 상영작으로 CGV 일반 상영관으로까지 확대 상영하는 행사다. 3월 3일 저녁 8시에 전국 CGV 38개 상영관에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G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