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나가수3 합류. 사진제공= 케이튠이앤엠코리아.
가수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소식에 관심이 쏟아졌다.
MBC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측은 23일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다수의 가요계 관계자들이 주목해 온 보컬리스트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를 선보여왔다.
또 별과의 듀엣 곡 ‘안부’를 비롯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첫사랑이죠’, 백지영과의 듀엣 곡 ‘겁이 나서’ 등 수 많은 여성가수들과의 듀엣 곡으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소식에 “나윤권 나가수3 합류, 기대”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예상 못한 캐스팅”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오랜만에 보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뭘 부를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의 2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는 27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