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해피 스위트 화이트데이’

입력 2015-02-25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맞아 국내 최고층 빌딩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과 둘 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피 스위트 화이트데이(Happy-Sweet White 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14일에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인들이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코스 요리 두 가지를 선보인다. A코스는 크림치즈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아스파라거스 수프, 싱싱한 제철 채소로 만든 그린 가든 샐러드, 등심구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B코스는 철갑상어 알을 곁들인 왕게살 샐러드와 이탈리안 전통 야채수프, 싱싱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토마토 샐러드, 농어찜, 그릴에 구운 안심과 새우가 코스로 나온다.

이 외에도, 두 가지 코스 디저트로 부드럽고 달콤한 이태리식 디저트인 화이트 초콜릿 파나코타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수제 화이트데이 쿠키와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이 적힌 카드가 함께 테이블에 세팅되어 더욱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A 코스요리는6만 5천원이며, B코스는 7만 5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032.726.2301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