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김지석, 12년째 연애중?…“아직 헤어진 적 없다” 웃음

입력 2015-02-27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문제적남자 김지석'

김지석이 ‘문제적 남자’에서 여자 친구와 12년째 교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지석은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 ‘대기업 면접 2014’를 주제로 면접 시뮬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여자 친구와 왜 헤어졌느냐”는 질문에 “외람된 말이지만, 아직 헤어진 적이 없다”고 거짓말을 했다.

김지석의 말에 면접관은 “여자 친구와 헤어지게 된다면 왜 헤어질까”라고 다시 물었고 김지석은 “12년 동안 한 번 헤어진 적이 있었다. 여자 친구는 잘 들어주는 것을 원했는데 그렇게 해주지 못했다. 이제는 남의 말을 잘 들어주는 자세가 됐다”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가장 좋았던 답변으로 자신의 답을 꼽은 김지석에게 면접관은 “앞의 이야기가 다 사실이냐”고 물었고, 김지석은 “사실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석진은 “여자친구와 왜 헤어졌는가”라는 질문에 “그 때는 어려서 인연의 소중함을 잘 몰랐다”고 답했다. 그러자 면접관은 “인연의 소중함을 알게 된 것이 사회생활에 어떤 도움이 될까”라고 되물었고 하석진은 “나에게 오는 인연을 그냥 스쳐 보내지 않을 것이다. 매번 인연의 기회가 왔을 때 최대한 물고 늘어져보는 근성을 갖게 됐다”고 답했다.

한편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는 지적 매력을 갖고 있는 여섯 남자들아 어려운 문제를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김지석 하석진 전현무 타일러 라쉬 이장원(페퍼톤스) 랩몬스터(방탄소년단) 등이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찾아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