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OST 음반 제작 전격 결정… 보너스 트랙까지 수록

입력 2015-02-27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연출 김진만, 김대진 / 극본 진수완 /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OST 전곡이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음반 제작이 전격적으로 확정됐다.

음원 스트리밍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요즘, 팬들의 빗발치는 소장 요청으로 방영중인 드라마 의 OST 음반이 제작되기는 무척 이례적이다. ‘킬미, 힐미’ OST 음반 제작 소식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드라마와 OST 제작을 맡고 있는 팬 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환청’(장재인) ‘말할 수 없는 비밀’(문명진) ‘Healing Love’(에프엑스 루나 루커스 초이) ‘너를 보낸다’(박서준) ‘이런 기분’(이유림) 등과 연주곡들로 CD를 제작할 예정”이라며 “드라마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깜짝 보너스 트랙도 수록해 3월초 출시하려 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국 드라마 최초로 ‘7중 인격’ 남자 주인공을 앞세워 2015년 새해 벽두부터 안방극장의 최고 화제작으로 떠 오른 ‘킬미, 힐미’는 드라마 만큼이나 OST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메인 타이틀곡 ‘환청’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OST 차트에서 마룬 파이브의 ‘로스트 스타즈’(영화 ‘비긴 어게인’ 수록곡)를 밀어내고 4주째 정상을 달리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등도 모두 50위권 내를 지키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OST 곡만 들어도 드라마 장면들이 떠오른다” “미공개 배경음악들까지 꼭 발매해달라” “CD로 소장하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드라마 관련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빗발치고 있다.

한편,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 극본 진수완 /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다중인격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일궈가는 로맨틱 힐링 코미디로 4일(수) 밤 10시 17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