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와이프와 ♥…여러분 생각하는 그런 거 전혀 없다”

입력 2015-03-01 2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사진출처|방송캡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와이프와 ♥…여러분 생각하는 그런 거 전혀 없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에 대해 언급했다.

백종원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1인 방송에 도전했다.

이날 그는 초아를 밀어내고 시청률 1위에 등극해 1분 홍보 시간을 받았다. 홍보타임에서 그는 먼저 “음식 사업을 하지만 맹세코 돈을 벌기 위해 만드는 게 아니라 좋은 음식을 어떻게 하면 싸게 만들지 연구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와이프와 사랑하면서 잘 살고 있다. 절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거 전혀 없다”며 “제발 와이프 좀 예뻐해달라.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다”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하는데 생각만큼 안 되고 그렇게 안 비친다. 진심은 그게 아니니 좋게 봐달라. 고맙다. 와이프 사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는 6명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방송캡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