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kt금호렌터카, 인기차종 특가 판매外

입력 2015-03-0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kt금호렌터카, 인기차종 특가 판매


kt렌탈의 kt금호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1.6 스타일은 48개월 기준으로 매월 25만원대,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준중형 모델 K3 1.6 디럭스는 매월 26만원대, 르노삼성의 SM3는 28만원대, 스포티지는 3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선납금 30%, 정비불포함, VAT포함 기준).


쌍용차 ‘코란도 C’ Extreme 모델 출시

쌍용자동차가 1일 ‘코란도 C’ 익스트림 모델을 출시했다. 선호도가 높은 RX고급형 모델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별도의 드레스업 튜닝을 하지 않아도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포츠카에 주로 사용되는 카본파이버 소재의 아웃사이드 미러, 스포츠 알로이 페달, 전용 레터링과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등을 적용했다. 저속토크를 강화한 Dynamic ECO LET 엔진과 아이신(AISIN)사의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여 주행품질을 대폭 향상시켰다. 가격은 2500만원.



●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 이벤트

현대자동차(주)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 이벤트 결승전을 2월28일 개최했다. 예선전에는 총 5133명의 고객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의 평균 연비는 18.8km/l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공인 연비인 17.7km/l(17인치 휠 기준)를 웃도는 높은 연비를 기록했다. 23명이 참여한 결승전에서는 경춘로 97.5km 구간을 주행해 연비 25.0km/l를 기록했다. 현대차는 1등에 선정된 엄종현씨에게 10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했다.



● 르노삼성자동차, QM3 RE 시그니처 모델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1일 기존 QM3 트림에 신규 컬러 및 내·외장 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한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QM3 RE 시그니처는 레드 데코와 RE 시그니처 전용 천연가죽 시트를 적용해 최고급 트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눈, 진흙, 모래 등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 최상의 그립을 발휘할 수 있는 그립 컨트롤(Grip Control) 시스템도 신규 적용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