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녀’ 유승옥, 필리핀에도 돋보이는 명품 라인

입력 2015-03-02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가요 무대에 출연한 유승옥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유승옥의 철권7 화보가 주목 받고 있다.

철권7 모델인 유승옥은 구정연휴도 반납하고 필리핀으로 떠나 숨겨왔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승옥은 ‘몸매 종결녀’다운 섹시한 몸매와 함께 청순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철권7 모델 발탁 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5위 입상으로 스타킹에 출연하였고, 2억원의 계약금과 함께 철권7 모델로 선정되었다.

1월 28일 있었던 철권7 런칭쇼에 유승옥은 신규캐릭터 카타리나를 완벽히 재연하여 큰 화제가 되었으며, 그 후로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주연 발탁, 틴탑 니엘 “못된여자”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천생연분 리턴즈”, “스타킹 10주 프로젝트 다이어트” 출연, 13번의 뉴욕콜렉션을 개최한 우리나라 최고의 디자이너 최범석과의 철권7 캐릭터 의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곳에서 유승옥을 향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승옥과 함께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철권7은 3월 중 발매 예정이며, 5월에 공식 리그 접수, 9월 중 결승전이 예정되어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코리아잡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