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볼륨 속눈썹을 위한 마스카라 출시

입력 2015-03-03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창포 추출물과 검은콩이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풍성한 속눈썹연출을 도와주는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9.5g·1만2000원)’와 ‘와일드 마스카라(9g·8800원)’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신의 눈매와 속눈썹 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빈틈없이 휘감아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이중 회오리 브러시 타입과 숱이 적은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볼륨, 길이가 짧아도 처짐없이 드라마틱하게 올려주는 컬링,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이중 회오리 브러시의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는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정돈해주는 마이크로 브러시와 양쪽으로 펼쳐진 실리콘 젤리 브러시의 이중 케어로 속눈썹을 빈틈없이 휘감아 깊고 풍성한 볼륨 효과를 부여해준다.

검은콩 추출물이 속눈썹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밀착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하게 연출된다. 또한 질감이 무겁지 않아 눈이 쉽게 피곤해지지 않고, 가루날림이나 번짐이 적다.

볼륨과 컬링, 볼륨 브라운 3종으로 구성된 ‘와일드 마스카라’는 창포 추출물이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와일드 마스카라 볼륨’은 눈 모양에 맞게 설계된 슬림 커브 브러시가 안쪽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올려 풍성함을 선사해준다. 식물성 왁스 성분이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완벽한 세팅력으로 깔끔한 눈매를 완성시켜 준다.

‘와일드 마스카라 컬링’은 슬림 스트레이트 브러시가 속눈썹을 힘있게 잡아 올려 또렷하고 아찔한 눈매를 만들어 주며, 픽싱 폴리머 사용으로 강력하게 세팅돼 처짐 현상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와일드 마스카라 볼륨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청순한 느낌의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