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결혼, SNS에 커플링 사진까지… ‘하시시박은 누구?’

입력 2015-03-04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봉태규 결혼, SNS에 커플링 사진까지… ‘하시시박은 누구?’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의 한 관계자는 지난 3일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지만 양측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로 결혼식 날짜를 정했다”며 “두 사람은 천천히 결혼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봉태규와 결혼 소식을 알린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하시시박은 17세에 인도 여행 당시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여겨 자신의 예명을 '하시시'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시는 ‘대마’란 뜻.

하시시박은 최근 on style에서 방송된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하시시박은 최근 패션화보나 에프엑스, B1A4, 정준영 등 아이돌 앨범화보에 참여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하시시박이 본인의 SNS에 올린 커플링 사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하시시박은 사진과 함께 “Married! Hasisi is sold out (결혼한다! 하시시는 품절)”이라는 내용을 올려 재치 있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봉태규 결혼, 축하합니다" "봉태규 결혼, 부럽다" "봉태규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