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ISHIPHOP’ 프로젝트 빌보드 통해 M/V 공개

입력 2015-03-04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HIPHOPISHIPHOP’ 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미국 빌보드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빌보드를 통해 4일(한국시간) 공개된 ‘#HIPHOPISHIPHOP’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대표로 참여한 산이를 시작으로 총 14개국의 래퍼들의 모습과 각자 모국어로 랩을 한 가사 텍스트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낟.

특히 서로 다른 국적의 다양한 래퍼들이 모였기에 영상 내에서도 각 나라별 특색을 돋보이게 한 구성과 색감 있는 그래픽 요소를 첨가하여 귀 뿐만 아니라 눈 또한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 중간 디제잉과 비보잉, 그리고 비트박스 등이 나오면서 힙합의 모든 요소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대한민국 대표로 산이가 전하는 한국어 랩과 더불어 전세계 모든 힙합 팬들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총 14개국의 래퍼들이 자국의 언어로 메시지를 전한 ‘#HIPHOPISHIPHOP’에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HIPHOPISHIPHOP’은 한국 시간 기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