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도연, 짝사랑하던 이용진에게 차이고 “한강서 낮술” 폭소

입력 2015-03-05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라디오스타 장도연’

개그우먼 장도연이 동료 개그맨 이용진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듣,보,실(듣도 보도 못했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손종학, 김민수, 개그우먼 장도연, 그룹 에프엑스의 엠버가 출연, 입담을 과시했다.

장도연은 이날 "썸은 많았지만 진짜 좋아한 건 이용진"이라는 MC들의 질문에, 이용진에게 차인 후 한강에서 낮술을 마셨던 기억을 회상했다.

장도연은 "한번은 둘이 아침까지 순댓국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아침이 됐으니 집에 가겠다’ 하고 갔다. 그런데 다음날 또 순댓국 먹자는 문자가 왔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이어 "순댓국 언제 먹을 거냐고 바로 물었는데 답이 없더라. 그래서 계속 언제 먹을 건지 물어봤다. 가게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서 물었다. 나중에 '미안해'라는 문자가 왔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날 안 좋아하는 거라 하더라. 믿고 싶지 않아서 점집도 갔다. 결국 이국주와 한강서 돗자리를 펴놓고 술을 마시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