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머치, 두 번째 선공개곡 ‘어항 속 물고기’ 2차 티저 공개

입력 2015-03-05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케이머치(K-MUCH)의 두 번째 선공개곡 '어항 속 물고기'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케이머치는 지난달 27일 디지털 싱글 ‘어항 속 물고기’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4일 공식 SNS를 통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차 티저 영상이 영화 같은 영상미로 주목을 받았다면 2차 티저 영상은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 영상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래퍼 지로우는 홀로 의자에 앉아 독백을 하듯 나지막이 랩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2차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실리지 않는 장면이라 희소가치가 높은 영상”이라며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선공개곡 ‘12월 24일’과 마찬가지로 이번 ‘어항 속 물고기’ 또한 1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케이머치의 컴백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기다림을 달래드릴 수 있는 선물과 같은 곡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머치는 올해 상반기 중 컴백을 계획 중이며 두 번째 선공개곡 ‘어항 속 물고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