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컴백 앨범 타이틀 ‘황금 알을 낳는 거위’ 확정

입력 2015-03-05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조pd가 새 앨범 타이틀을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으로 확정지었다.

조pd 측은 5일 새 앨범 타이틀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조pd는 이번 타이틀곡 ‘Candy’는 바다와 녹음 작업했으며, 최근 뮤직비디오 역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황금 알을 낳는 거위’는 스타덤의 둥지 안에서 앞으로 배출할 황금알에 대한 기대를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Candy’ 뮤직비디오를 위해 조pd의 황금 알들이 총 출동했다.

조pd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소식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바다와의 작업사진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최근 ‘무한도전-토토가’로 인해 90년대 음원이 차트 역주행을 선보인 가운데 90년대를 주름잡던 조pd와 바다의 방송 활동 여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은 “바다와 함께 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며 아이돌 못지않은 열정으로 호흡을 맞춰가고 있다”며 “컴백 방송을 시작으로 음악,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가요계에 90년대 열풍이 불고있어 그에 따른 대형 공연에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