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졸리브이, 정면대결… “밀어붙이지 말라”

입력 2015-03-06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졸리브이, 정면대결… “밀어붙이지 말라”

‘타이미 졸리브이’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정면승부를 했다.

5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제5화에서는 과거 ‘디스전’을 통해 앙숙 관계를 형성했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숙명의 일대일 랩 배틀을 했다.

이날 타이미는 “넌 그냥 X 같은 존재. 밟아주기도 더럽지”라며 “난 사람 아닌 돼지랑은 못 놀겠네”고 공격했다. 또 그는 “너 나 없으면 이 쇼에도 못 나왔다” 고 디스전을 이어갔다.

졸리브이 역시 타이미를 향해 디스랩으로 공격을 맞받아쳤다. 졸리브이는 “넌 고작 할 수 있는 게 욕과 허세”라며 “가슴 흔들며 말하겠지 Shake it 그리고 물어봐야지 오빠 나 해도 돼?”라고 타이미의 과거 이비아 시절을 말했다.

또 그는 “난 아직도 ‘쇼 미 더 머니3’ 그때를 기억해”라고 덧붙이며 타이미가 ‘쇼미더머니’에서 가사를 실수하던 모습을 언급했다. 이에 타이미가 화를 내며 욕을 하자, 졸리브이는 “랩으로 해 달라. 욕으로 밀어붙이지 말라”고 말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과거 방영된 래퍼 서바이벌 ‘쇼 미 더 머니’의 속편이다. 8인의 여자 래퍼들이 출연해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위해 랩 대결을 펼친다. 출연진은 제시, 치타, 지민, 타이미, 졸리브이, 키썸, 육지담, 제이스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