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신곡과 콘서트 소개 영상… 반가운 컴백소식

입력 2015-03-06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빅스가 신곡과 콘서트 계획을 언급했다.

빅스는 6일 멜론(MelOn)과, 멜론의 패밀리앱 ‘멜론아지톡’을 통해 팬클럽 ‘별빛’에게 인사를 남기며 신곡과 콘서트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공개된 영상 속 빅스는 활기차게 팀 구호를 외치며 첫 인사를 건넸다. 빅스의 엔은 밝은 미소와 함께 “네 별빛 여러분! 스타와 팬의 진짜 이야기 멜론 아지톡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라며 반가운 컴백소식을 알렸다.

이어 라비는 이번 활동의 타이틀곡 ‘이별공식’에 대해 얘기하며 “R.ef 선배님들의 곡을 빅스 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 이별공식 열심히 활동할 빅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혁은 “3월 28일, 29일에 있는 저희 빅스의 콘서트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면서 “멜론아지톡 빅스 채널에서 저희 얘기 많이 나눠주세요”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이 같은 혁의 발언에 엔은 “콘서트 진짜 멋있어요”라고 깨알 홍보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홍빈 역시 이에 질세라 “이별공식 파이팅~”이라고 마무리를 했다.

한편 빅스는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의 ‘멜론 이지톡’은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멜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