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단독 콘서트 ‘UTOPIA’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3-06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빅스의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 포스터가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6일 빅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팬 카페를 통해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섯 장의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빅스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명씩 교차로 촬영된 이번 포스터에서 빅스 멤버들은 다양한 눈빛의 아이컨텍으로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또한 빅스는 상반신 클로즈업 촬영으로 초근접에도 투명하면서도 굴욕 없는 피부를 뽐냄과 동시에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빅스는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발매 첫 주 만에 음악프로그램 3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단독콘서트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자가 몰려 예매 사이트이 초과돼 공연계의 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빅스는 이상향을 의미하는 공연의 타이틀 ‘UTOPIA’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