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머리에 큰 부상

입력 2015-03-06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해리슨 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머리에 큰 부상

‘해리슨 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유명한 미국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73)가 경비행기 사고로 중상을 입게 됐다.

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전문 매체 TMZ 셀러브리티 뉴스는 해리슨 포드가 자신의 경비행기를 몰다가 로스앤젤레스 외곽 골프 코스에서 충돌, 중상을 입었다고 알려졌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사고 발생 당시 해리슨 포드는 머리에 여러 깊은 상처를 입었고, 피를 흘리고 있었다. 그는 현장에 출동한 긴급구조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이다.

해리슨 포드 경비행기 사고 현장에는 좌석이 2개인 노란색 빈티지 경비행기의 앞부분이 망가져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LA 소방당국은 이 사고기 조종사 신원을 공개하지 않은 채 “엔진 1개짜리 비행기 조종사는 이번 충돌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이야기했다.

에릭 스콧 LA소방당국 대변인은 “우리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작은 비행기가 산타모니카 공항 인근에 있는 펜마르골프코스에 떨어져있었다. 좌석에 앉은 사람은 성인 남성 혼자 였으며, 그를 지역 병원 응급실로 이송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리슨 포드는 경비행기 사고 중상 전인 지난해 해리슨 포드는 영국 런던 외곽에서 ‘스타워즈’ 새 시리즈 촬영 도중 다리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게됐다.

‘해리슨 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