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니, 구강청결제 뿌리고 트림을... ‘진짜?’

입력 2015-03-08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하니, 구강청결제 뿌리고 트림을... ‘진짜?’

'런닝맨 하니'

'런닝맨' 하니가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배우 정소민 윤소희 남지현, EXID 하니, 여자친구 예린이 출연해 풋풋한 대학 새내기 여대생들의 생기발랄함을 전파했다.

유재석과 한 팀이 된 하니는 걸그룹의 선입견을 깨는 털털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음 미션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서 유재석과 한 차에 탄 하니는 갑자기 주머니에서 헤어롤을 꺼내 앞머리를 말아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유재석은 “차안에서 이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다.”며 하니를 편안하게 해줬다. 그러자 하니는 눈꺼풀이 무거우진 듯 입을 크게 하품을 했다. “졸리지?”란 유재석의 질문에 “아닙니다. 괜찮습니다.”라고 말하던 하니는 곧이어 고개를 옆으로 꺾은 채 깊은 잠에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니가 자는 모습을 지켜보던 유재석은 “하니야 너 죽은 줄 알았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하니는 구강청결제를 뿌리더니, 갑작스럽게 트림을 하고 하게 되자 창문을 열고 "죄송합니다. 트림을..."이라며 부끄러운 줄 모르는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정말 대단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런닝맨’ 하니를 본 네티즌은 “‘런닝맨’ 하니, 재밌어”, “‘런닝맨’ 하니, 아 웃겨, “‘런닝맨’ 하니, 털털한 매력 좋아” “‘런닝맨’ 하니, 구강청결제 뿌리고 트림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