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정우성 vs 정준영♥로이킴, ‘브로맨스’ 1위는?

입력 2015-03-10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재♥정우성 vs 정준영♥로이킴, ‘브로맨스’ 1위는?

최근 ‘남남 케미’를 일컫는 ‘브로맨스’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과거 남자 스타들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패션지 보그 코리아는 9일 오후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보그 코리아가 꼽은 ‘남남 케미’ 1위는 누구?라는 글과 사진이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조성하와 조권, 성준과 이수혁, 이정재와 정우성 등 수많은 남자가 과거 보그 코리아와 진행했던 화보다. 특히 뮤지컬에서 성적 소수자의 애환을 연기한 조성하와 조권은 파격적인 메이크업과 중성적인 매력을 과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모델 출신으로 오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성준과 이수혁은 훈훈하 비주얼을 자랑해 여보는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는 이정재와 정우성도 마찬가지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통하며, 오랜 우정을 여전히 과시하고 있다.








드라마 ‘친구’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김민준도 다친 얼굴에도 활짝 웃는 모습으로 남자들의 진한 우정을 드러낸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 정준영과 로이킴 역시 ‘브로맨스’에 어울리는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보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