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방-친구’ 박해진, 진정한 로맨티스트 등극

입력 2015-03-11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인방-친구’ 박해진, 진정한 로맨티스트 등극

로맨틱의 정석 박해진이 멜로 연기의 끝판왕에 등극한다.

2015년 중 중국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남인방-친구’에 출연하는 박해진이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최고의 로맨티스트로의 활약을 예고한 것.

극 중 박해진이 맡은 해붕은 많은 여자를 울리기로 유명한 바람둥이지만 알고 보면 한 여자만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이 시대의 순정남. 남자에게 이용당하고 버려진 여주인공 심청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 지켜주고 기다리는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특유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여배우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랑하는 여인 옆에 턱시도를 입고 선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까지 높이고 있다. 이에 박해진이 드라마 속에서 선보일 핑크빛 로맨스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의 정석을 보여 왔던 터. 이에 ‘남인방-친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그의 업그레이드 된 로맨스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해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3년 전,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됐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성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 인기스타인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하며 SBS ‘닥터 이방인’의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