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W, 미녀군단 KB스타즈 선수단 숙소 모습 대공개

입력 2015-03-11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KBS N 스포츠

[동아닷컴]

미녀군단 KB스타즈의 숙소가 공개된다.

국내 최초 여자프로농구 매거진 '바스켓 W'에서 선수들의 코트 밖 모습을 낱낱이 파헤쳐보는 ‘오프 더 코트’ 코너를 통해 미녀군단 KB스타즈의 숙소가 공개된다.

KB스타즈는 청주 아이유 ‘홍아란’과 미모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아정’까지 스타급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있는 팀으로 ‘오프 더 코트’ 코너를 통해서 선수들의 코트 밖 생생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분위기 좋기로 소문난 KB스타즈 선수(?)들이 외박권을 놓고 벌이는 핫도그 먹방 대결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버킷리스트’를 통해 신한은행의 김단비가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며 3월의 신부로 다시 태어난다.

신한은행 김단비는 세련되고 이국적인 청순 외모와는 달리 평소 거침없는 민낯을 즐기는 자유스런 패션의 종결자. 이날 ‘버킷리스트’ 코너를 통해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은 그녀의 모습은 제작진뿐만 아니라 매니저마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그녀의 대변신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이유다.

KB스타즈의 숙소 공개와 신한은행 얼짱 김단비의 완벽 변신은 11일 밤 12시 KBS N Sports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