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과거 모습 보니… ‘깜짝’

입력 2015-03-11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레드벨벳 새멤버, 예리’,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새 멤버'

4인조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멤버 영입으로 5인조로 복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fp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웰컴 영상을 통해 새 멤버 예리(16)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기존 멤버인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와 새 멤버 예리가 합류해 5인조로 컴백한다고 알려졌다. 레드벨벳은 3월 18일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매할 예정이다.

예리는 지난 2011년 SM에 캐스팅됐으며 노래, 랩, 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예리는 앞서 프리 데뷔팀인 에스엠루키즈(SMROOKIES)의 멤버로 공개된 바 있다. 예리는 과거 지난해 8월 'SMTOWN LIVE' 서울 공연에서 '보랏빛 향기', 'No No No No No' 의 공연을 선보였다. 이 같은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레드벨벳은 컴백 발표와 함께 SMTOWN 페이스북, 웨이보, 트위터 등에 새 멤버 예리를 비롯한 아이린, 조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명 멤버를 시작으로 레드벨벳의 변신을 담은 다양한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