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PD “배우들 케미 정말 좋아…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입력 2015-03-12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러버’ PD “배우들 케미 정말 좋아…놀라움의 연속이었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커플들의 생활밀착형 사랑을 웃프게 그려낼 색다른 드라마 Mnet ‘더러버’(The Lover, 연출 김태은 극본 김민석)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3월 초 파주에 위치한 아파트 세트장에서 전체 출연진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더러버’는 20~30대 4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 드라마 속 비현실적 캐릭터가 아닌 실제 우리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가감 없이 그대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도를 높일 예정이다.

‘슈퍼스타K2~4’, ‘재용이의 순결한 19’를 통해 획기적인 기획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는 김태은PD가 메가폰을 잡아 동거라는 소재로 가감 없는 생활밀착형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순결한 19금 동거드라마’라는 태그를 걸고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 김태은PD의 대표작인 ‘재용이의 순결한 19’를 기억하는 시청자들이라면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또한 Mnet ‘방송의 적’, tvN ‘SNL 코리아’ 등을 집필한 김민석 작가가 집필을 맡아 인기 예능 피디와 작가의 의기투합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전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날은 대본리딩과 프로필 촬영 등 첫 호흡을 맞췄다. 김태은PD와 김민석 작가를 비롯해 리얼한 30대 동거커플의 일상을 보여줄 오정세(오도시 역)-류현경(류두리 역)과 띠동갑 연상연하커플 정준영(정영준 역)-최여진(최진여 역), 사랑꾼 커플 박종환(박환종 역)-하은설(하설은 역), 꽃 비주얼 남남 룸메이트 타쿠야(타쿠야 역), 이재준(이준재 역)이 참석했다.

오정세와 류현경은 첫 호흡을 맞추는 자리에서 찰진 생활연기로 서로에게 익숙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탁월한 생활 연기 속에 녹아든 디테일한 감정표현이 극의 리얼함과 무게감을 더했고 툭툭 내던지는 대사가 대본 속 주어진 상황보다 더 큰 웃음을 만들며 대본리딩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톡톡 튀는 연상연하커플 정준영-최여진의 개성 연기도 주목을 끌었다. 대본을 능가하는 정준영의 19금 애드리브에 최여진은 “연기자에게 죽을 때까지 자신과 딱 맞는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한 번도 힘들다고 하던데, 이제 더 이상 딱 맞는 캐릭터는 만나기 힘들 것 같다. 드라마가 끝나면 연기를 은퇴해도 되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는 것.

극 중 동거를 막 시작한 박종환과 하은설 커플 역시 모든 것이 부끄러운 동거초보의 모습부터 농도 짙은 사랑연기까지 펼치며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넘치는 커플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마지막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188cm의 장신을 담당하고 있는 타쿠야, 이재준 남남 룸메이트는 기대 이상의 인상 깊은 연기로 현장 관계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김태은 PD는 “처음으로 8명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시간이었는데 네 커플의 케미가 정말 좋아 대본 리딩 하는 동안 계속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현장에서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을 만큼 분위기도 너무 좋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작품을 향한 강한 기대감을 전했다.

‘더러버’는 오는 4월 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