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신곡 타이틀 ‘wifey’… MC몽 피처링 지원사격 예정

입력 2015-03-13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윤지 신곡 타이틀 ‘wifey’… MC몽 피처링 지원사격 예정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가수 NS윤지가 독특한 의미의 새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NS윤지의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13일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은 ‘Sincerely’, 타이틀곡 제목은 ‘wifey’다”며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했다”고 밝혔다.

‘Wifey’는 ‘wife’와 ‘~스럽다’라는 표현이 합쳐진 단어로 친구와 애인보다 더 가까운 사이를 뜻하는 신조어다.

앞서 NS윤지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딸기를 한 입 물고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 앨범의 메인 재킷 사진과 함께 “I love U! Sincerely, Ur wifey”라는 글을 게재해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위트 있는 가삿말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R&B 힙합곡 ‘Wifey’는 한층 더 성숙해진 NS윤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NS윤지는 오는 20일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incerely,’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Wifey’에는 컴백 후 최초로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TM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