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앵그리맘’ 촬영장 비하인드컷…해맑거나 진지하거나

입력 2015-03-13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현우, ‘앵그리맘’ 촬영장 비하인드컷…해맑거나 진지하거나

배우 지현우의 2색 매력이 훈훈지수를 높이고 있다.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맘’에서 ‘박노아’로 활약할 지현우의 180도 반전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이 공개된 것.

지현우가 분할 박노아 역은 청정1급수 영혼을 지닌 허당기 가득한 신임 국어교사.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지만 정작 학생들은 그를 잘 따르지 않아 홀로 고군분투 하고 마음만 앞선 허당교사다.

사진 속 지현우는 박노아에 혼연일체 한듯 해맑은 웃음으로 캐릭터의 순수함을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어딘가에 집중하고 있는 카리스마 표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상반된 두 가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케 하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도 오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된 해당 장면에서 지현우는 허당 교사답게 학생들의 일에 끼어들었다가 또 한 번 수난과 고초를 겪으며 안방극장에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지현우의 한 관계자는 “지현우는 촬영 초반부터 이미 박노아 캐릭터를 완벽히 분석해 심혈을 기울여 연기에 임하고 있다”며 “믿고 보는 연기를 펼치는 지현우와 매력 만점의 캐릭터 박노아가 만나 탄생될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앵그리맘’은 과거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현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맞서나가는 드라마. 순수교사 박노아로 돌아올 지현우의 새로운 변신은 오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B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