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시크릿 뷰티 비결? 수년간 연습한 노력의 결과”

입력 2015-03-16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효연 “시크릿 뷰티 비결? 수년간 연습한 노력의 결과”

이 시대 최고의 눈썹 미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소녀시대 효연의 브로우 시크릿 화보와 영상이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소녀시대 효연은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공항패션을 통해 따라 하고 싶은 패셔니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왔다. 특히 그녀의 완벽한 눈썹은 모든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워너비 뷰티 시크릿이다. 그녀가 직접 자신의 셀프 브로우 시크릿을 공개한 것은 이번 동영상이 최초이기에 더욱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효연은 이번 뷰티 동영상을 통해 평소 자신이 즐겨 하는 ‘베이직 브로우 테크닉’부터 ‘눈썹 컬러링’ 및 브로우 젤을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하는 고급 팁까지 공개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브로우 테크닉은 깐깐하게 고른 브로우 제품과 수년간 스스로 연습하고 노력한 결과라고 털어놨다.




한편 효연이 사용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의 아쿠아 브로우(AQUA BROW)는 튜브에 들어있는 젤 타입으로, 내장된 2종류의 브러쉬를 사용해 내가 원하는 눈썹 모양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며, 7가지 다양한 컬러로 나에게 꼭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효연의 브로우 노하우 영상은 총 2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2차 영상은 오는 27일에 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이크업 포에버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효연의 브로우 노하우 화보 역시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