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관능미 넘치는 각선미 과시… 시선 올킬

입력 2015-03-1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수진, 관능미 넘치는 각선미 과시… 시선 올킬

패셔니스타 박수진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박수진이 슈즈 디자인과 영감에 참여한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대표 최범권)과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 Soo by JinnyKim 론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박수진은 자신의 이름을 건 슈즈를 선보이기 위해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를 다양하게 연출하며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데님 원피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한 컷에서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글래디에이터 샌들에 디스트로이드진을 스타일링한 모습에서는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등 박수진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지니킴과 박수진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Soo by JinnyKim은 지니킴의 페미닌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박수진의 편안한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해 완성됐다. 블랙, 화이트, 실버 등 8가지 색상의 기본 펌프스와 골드와 실버의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글리터 스니커즈, 시크하고 트렌디한 스트랩 샌들, 박수진을 의미하는 S가 삽입된 화이트 계열의 깔끔하고 클래식한 스니커즈 등이다. 다가오는 여름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플랫샌들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Soo by JinnyKim 제품 케이스는 모노톤의 그레이 컬러에 박수진 사인을 삽입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박수진과 지니킴이 함께한 Soo by JinnyKim 화보는 지니킴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지니킴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