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패러디 포스터 공개… 기대 만발

입력 2015-03-17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패러디 포스터 공개… 기대 만발

‘꽃할배’ H4와 짐꾼 커플의 그리스 여행기가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의 패러디 포스터와 예고 영상이 잇달아 공개된 것.

우선 영화 ‘신들의 전쟁’을 패러디한 꽃할배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주 tvN이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신들의 여행’이라는 제목의 티저 포스터에선 H4 멤버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각각 ‘순재우스’, ‘구세이돈’, ‘근폴론’, ‘헤라클레섭’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또 이서진은 ‘서지니우스’, 최지우는 ‘지우프로디테’로 표현되어 있어 깨알 재미를 주고 있다. 여기에 포스터에는 “짐꾼계의 영웅 서지니우스와 여신 같은 짐꾼 지우프로디테는 할배신들과 함께 그리스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 것인가”라는 글이 적혀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서진과 최지우의 티격태격한 ‘짐꾼 커플 케미’로 큰 웃음을 준 티저 영상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주 tvN ‘삼시세끼 어촌편’의 방송 말미에 등장한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1차 티저 영상은 H4와 최지우의 ‘알콩달콩’ 즐거운 모습과 묵묵히 짐을 지키거나 식사 장소를 알아보는 이서진의 모습이 대비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이서진이 최지우에게 "과소비 좀 하지 마. 그럴 때가 아니야"라고 ‘버럭’하는 장면도 담겨 있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