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 공개… 동생 못지않은 미모 눈길

입력 2015-03-18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 공개… 동생 못지않은 미모 눈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MC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 씨와 MC 소유의 자매 같은 절친 니콜이 특별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5’ 7회에서는 ‘자매특집’을 주제로 자매가 함께 예뻐지는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를 위해 MC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씨와 MC 소유의 자매 같은 절친 니콜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둘이 하면 더욱 효과를 보는 깨알 뷰티팁을 전한다.

특히 MC 이하늬의 친언니인 가야금 연주가 이슬기씨가 처음으로 동생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둘이서 가야금 합동 공연을 펼친 적은 있지만 스튜디오에서 동반 촬영은 처음인 것. 이슬기 씨는 “요즘 동생이 바빠서 얼굴도 잘 못 봤는데 동생 얼굴도 보고 여러 분들도 뵙고 싶어서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됐다”고 밝히며 동생 이하늬와 있었던 뷰티관련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또 MC 소유의 자매 같은 절친 니콜도 간만에 얼굴을 비춰 반가움을 더할 계획. 소유는 ”처음 니콜과 만났을 때, 니콜은 발랄하고 귀여운 편이고 저는 털털한 편이라 잘 안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코드가 잘 맞아서 절친이 됐다”고 설명하며 니콜과 함께 나누는 뷰티 트렌드 등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