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IRON), M/V 스틸컷… 아이비와 야릇한 분위기

입력 2015-03-19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IRON)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blu'(블루) 뮤직비디오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아이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ghtyironyy)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는 아이언과 함께 선배가수 아이비가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침대 위에서 섹시한 시스루 의상을 입고 아이언의 등에 기댄 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이비와 무심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적고 있는 아이언의 모습이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이번 스틸 컷 공개에 앞서 아이언은 지난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비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한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이언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언의 첫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에 소속사 선배 인 아이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힘을 실어줬다. 흔쾌히 출연해준 감사의 의미로 아이비가 MC를 맡고 있는 ‘팔로우 미5’ 촬영장을 아이언이 깜짝 방문해 선물을 전달 하는 등 두 사람의 돈독한 사이만큼 상상 이상의 케미를 선보였으니 뮤직 비디오 역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은 오는 31일 0시(30일에서 31로 넘어가는 자정) 첫 디지털 싱글 ‘blu’를 발매하고, 음악방송을 비롯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