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타오 영상 ‘Pathcode #TAO’ 오픈… 타임 컨트롤 ‘눈길’

입력 2015-03-19 1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EXO)가 카이에 이어 타오의 ‘Pathcode #TAO(패스코드 #타오)’ 영상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엑소가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엑소더스)’ 발매를 앞두고 멤버 타오의 ‘Pathcode #TAO’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s://youtu.be/xqIX3HShW9o)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타오가 카페에서 신문을 읽다가 이상현상에 대한 기사를 보고 자신도 모르게 타임 컨트롤 능력을 발휘, 자신의 초능력을 각성하는 모습과 함께 타오의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단서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Pathcode #TAO’는 핸드헬드 기법으로 긴장감을 살렸던 카이의 영상과는 달리 정적인 무드에서 임팩트 있는 사운드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또 다른 느낌을 전달, 각 편의 스토리라인에 따라 그에 어울리는 톤앤매너로 차별화를 꾀해, ‘Pathcode #EXO’가 공개될수록 엑소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의 공식 트위터와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다음 영상에 관련된 단서를 제공, 다양한 추측 속에 추후 공개될 멤버와 영상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엑소의 컴백을 기다리는 음악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