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팬들과 함께하는 ‘제1회 레드벨벳배 SUPERSTAR SMTOWN 대회’ 개최

입력 2015-03-20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발매를 기념해 색다른 이벤트를 개최한다.

레드벨벳은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SMTOWN@coexartium)에서 ‘제1회 레드벨벳배 SUPERSTAR SMTOWN 대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SMTOWN’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1차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0명이 초대되며, 행사 당일 열리는 2차 예선에서 미션을 통과한 이용자들이 최종 결승전에 진출, 멤버들과 직접 ‘SUPERSTAR SMTOWN’ 게임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대회의 MC는 멤버 조이가 맡아 재미를 더하며, 최종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레드벨벳 사인 CD 및 SUPERSTAR SMTOWN 게임 아이템, 레드벨벳과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앞서 이번 이벤트의 1차 예선은 지난 18~19일 이틀간 ‘SUPERSTAR SMTOWN’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응모자수가 3000명을 돌파해 30: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해 레드벨벳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케 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게임 대회에 이어 ‘Ice Cream Date With 레드벨벳’ 이벤트도 진행, 오는 26일까지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SMTOWN NOW 등 각종 채널에 게재된 아이스크림 트럭 도안을 출력해 직접 아이스크림 트럭을 만들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후 레드벨벳과 아이스크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20일 KBS2 ‘뮤직뱅크’, 22일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곡 ‘Ice Cream Cake’와 ‘Automatic’의 무대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