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흔한 연인의 모습? 비주얼 최강

입력 2015-03-20 2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사진출처|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흔한 연인의 모습? 비주얼 최강

배우 한예슬과 가수 겸 프로듀서 테디의 커플 사진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테디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테디는 쑥스러워하면서도 한예슬을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한예슬은 그의 옆에서 환하게 미소 지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예슬은 사진과 더불어 “너를 본 순간 사랑에 빠졌다. 너도 그걸 알았기에 미소를 지었다”고 글귀를 남겼다.

한예슬은 2013년 11월 테디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지난해 한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연기상 수상소감으로 “남자친구 테디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내년에도 지금처럼 사랑하자”면서 손 키스를 날려 주목받기도 했다.

또한 그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컴백하기까지 테디가 엄청난 지원과 격려, 사랑을 심어줬다. 내가 좋아보인다거나 전과 달라진 것 같다는 말을 들으면 그게 다 그 친구 덕분인 것 같았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핑크빛이네”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이렇게 달달해도 되나 몰라”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예쁘네요”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우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