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경찰청, KBS 한준희 해설 특강 마련

입력 2015-03-25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안산경찰청축구단

[동아닷컴]

안산 경찰청 프로축구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BS 한준희 해설위원을 초빙해 특강을 마련한다.

경찰청 구단 측은 25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대학생마케터인 와텔러스 2기 위해 27일 오후 2시 안산 와~스타디움 2층 기자실에서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KFA 최순호 부회장의 강의를 기획했던 구단 측은 2번째 강의로 KBS 스포츠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의 특강을 준비했다.

강의 주제는 ‘축구와 미디어’로 축구와 관련되어 미디어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와 자신의 경험담 등을 통해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풀어갈 계획이며 대학생마케터 이외에도 특강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강의를 청강할 수 있다.

KBS 축구해설을 대표하는 한준희 해설위원은 2005년부터 월드컵, UEFA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K리그부터 초중고등학교 축구, 대학 축구, 실업 축구, 여자 축구 등 다양한 축구경기를 중계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해설위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현재 KBS 2TV : 비바! K리그 와 이광용의 옐로우카드 등의 출연 중이다.

한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29일(일) 오후 4시 vs 충주험멜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홈 개막전 경기를 치른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