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슈퍼대디 열’ OST로 합류… 신곡 ‘너 때문에’

입력 2015-03-26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피카가 드라마 ‘슈퍼대디 열’ OST에 합류했다.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는 스피카가 드라마 ‘슈퍼대디 열’ OST로 2015년 첫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7일(금) 자정, 지난해 여름,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로 큰 인기를 끈 코스믹사운드의 신보 ‘너 때문에’가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제작 CJ E&M) OST로 공개된다.

이번 곡은 스피카 멤버 전원이 참여해 멤버 각자의 개성 있는 보컬이 녹아들어 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곡을 완성했다.

이미 수차례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던 ‘너 때문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질문 코너와 공식 SNS를 통해 질문이 쏟아질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함께 “네가 있어서 난 좋아 네가 내거라서 좋아 우리 둘 사이에 있는 모든 게 난 좋아”라는 애정 가득한 가사로 시작하는 ‘너 때문에’는 곡 전체에 행복함이 묻어나는 곡이다.

‘너 때문에’(작사, 작곡 : 코스믹사운드, 박수민)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달달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를 무기로 드라마 속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장면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예정이다.

한편, ‘슈퍼대디 열’은 어머니를 여의고 여자 친구 차미래에게도 버림받은 뒤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던 '한열(이동건 분)'이 다시 차미래(이유리 분)를 만나면서 차미래의 딸 차사랑(이레 분)과 함께 새롭게 도약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B2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