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영상 통화로 아쉬움 대신해

입력 2015-03-30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동아닷컴DB

'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그룹 엑소(EXO) 컴백 기자회견에 멤버 레이가 불참해 영상통화로 인사를 대신 전했다.

엑소는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리더 수호는 “레이가 중국에서 영화 촬영 중이다. 하지만 이번 주 컴백 무대는 레이와 함께할 예정”이라며 “레이가 죄송하다는 말 드리고 싶다고, 보고 싶다고 전해달라더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원하신다면 영상 통화라도 하고 싶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현장에서는 실제로 레이와의 영상통화가 진행됐다.

레이는 “죄송하다. 중국에서 영화를 찍고 있다”며 “많이 보고 싶고 이번 컴백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거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엑소는 이날 정오 정규 2집 ‘엑소더스’의 전곡 음원과 음반을 발매한다.이번 앨범에는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 참석한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테디 라일리(Teddy Riley),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 켄지(Kenzie) 등 최정상급 작곡가들이 엑소만을 위해 만든 곡들이 담겨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