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2015 상반기 신입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입력 2015-03-30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넥슨 컴퍼니, 2015 상반기 신입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넥슨 컴퍼니’

넥슨 컴퍼니가 신입 사원을 모집해 취준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글로벌 게임 기업 넥슨(대표 박지원),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등 넥슨 컴퍼니 3개사는 금일(30일)부터 4월 20일까지 2015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분야이며, 넥슨에 한해 △IT엔지니어 △게임 사업 △해외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채용한다.

경력은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입은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다.

지원서는 4월 20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 과정을 거쳐 이르면 4월 중 합격자가 선정된다.

넥슨 컴퍼니 측은 “모든 플랫폼과 장르를 아우르는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세계 유수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업, 해외 시장으로의 거침없는 도전 모두 넥슨이기에 가능한 경험이며, 다양한 교육 및 복지를 통해 직원들이 폭넓은 경험을 쌓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 역시 넥슨이 가진 장점”이라고 말했다.

넥슨 컴퍼니는 국내 대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으로서, ‘FIFA 온라인 3’,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등 전 세계 150여개 국에 1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