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후원

입력 2015-03-3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0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왼쪽에서 5번째)과 임직원,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블랙야크

3년연속 공동 마케팅…1년간 공식 의류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을 맺고 1년 동안 공식 의류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30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선수단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블랙야크와 쉐보레 레이싱팀은 향후 1년간 의류 후원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블랙야크는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한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창출을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쉐보레 레이싱팀은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레이서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 안재모 등이 활약하며 팀 통산 6번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는 등 최고의 모터스포츠 팀으로 발돋움했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모터스포츠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 한편 블랙야크 고객들 역시 모터스포츠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