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신부’ 윤승아, 물오른 미모 ‘봄 여신 같아’

입력 2015-03-31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월의 신부’ 윤승아, 물오른 미모 ‘봄 여신 같아’

배우 윤승아가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윤승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링타임 스무디킹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승아는 스무디킹 매장을 방문해 스무디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다. 윤승아는 운동 전 스무디 한 컵이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밝혔다.

윤승아가 추천한 스무디킹의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는 딸기와 바나나, 바닐라프로틴을 블렌딩한 스무디로, 각종 비타민과 단백질이 체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여기에 인핸서(영양 파우더)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다운’을 추가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슬림 스무디가 완성된다.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영양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어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최근 윤승아는 스무디킹과의 인터뷰에서 “일과 가정, 삶의 균형을 맞춰가기 위해 장기적으로 건강을 챙겨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화보 촬영이 있더라도 식사를 거르기보다는 스무디킹의 스무디 한 컵으로 영양을 보충한다"며 건강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월부터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Smoothie King My Food Smoothie) 캠페인 시즌 2' 모델로 활동 중이며, 내달 4일 배우 김무열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무디킹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