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공식입장 “성급한 입장 표명… 이태임에게 사과” (전문)

입력 2015-03-31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제국 사과, 사진|동아닷컴 DB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스타제국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월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스타제국은 “예원 씨와 이태임 씨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이번 사태는 예원 씨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 여부를 전해 듣지 못한 채, 현장관계자에게 전해들은 정황에만 의존하여 성급히 입장 표명을 한 저희 스타제국의 책임이 크다”고 전했다.

이어 “주변 분위기만으로 판단하고 경솔하게 대처하여 예원 씨 본인은 물론, 이태임 씨 측에 큰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는 민감한 사안에 더욱 더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터넷을 통해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이태임과 예원의 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2월 24일 제주도 촬영 당시 영상으로 당초 알려졌던 이태임의 욕설 외에 예원이 반말한 사실까지 공개돼 큰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2월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벌어진 불미스런 사태와 관련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먼저, 예원 씨와 이태임 씨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이번 사태는 예원 씨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 여부를 전해 듣지 못한 채, 현장관계자에게 전해들은 정황에만 의존하여 성급히 입장 표명을 한 저희 스타제국의 책임이 큽니다.

주변 분위기만으로 판단하고 경솔하게 대처하여 예원 씨 본인은 물론, 이태임 씨 측에 큰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는 민감한 사안에 더욱 더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원 씨도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성숙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경황이 없어 뒤늦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게 됨을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리며, 다시 한 번 이태임 씨와 두 사람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스타제국 임직원 일동.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동아닷컴 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