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공개…10명이서 꽉 찬 퍼포먼스 ‘압권’

입력 2015-03-31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캡처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공개…10명이서 꽉 찬 퍼포먼스 ‘압권’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엑소(EXO)가 신곡 ‘콜미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엑소(EXO)는 31일 공식 유투브 SM타운 채널 및 SM타운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타이틀 곡 ‘콜미 베이비’(CALL ME BAB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강렬하고 화려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를 원테이크에 기반한 다이나믹한 앵글과 카메라 워크로 표현, 생동감 넘치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엑소의 새 앨범 ‘엑소더스’(EXODUS)는 지난 30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돼 미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5위는 물론, 아시아 11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세계 각국에서 톱 10에 랭크되는 저력을 보였다.

더불어 엑소는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에서도 맹활약했다. 종합 앨범차트 정상에 오른 아시아 11개 지역들을 비롯해 캐나다와 러시아까지 총 13개 지역의 팝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까지 전 세계 지역 팝 앨범차트 톱 4에 랭크됐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콜 미 베이비’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