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교통사고 불구 소찬휘와 콜라보레이션 음원 발표

입력 2015-03-31 2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명수 교통사고

박명수와 소찬휘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바보야'와 'Easy Girl(이지걸)'이 공개됐다.

소속사측은 "31일 공개된 박명수, 소찬휘의 'G-PARK X 소찬휘 COLLABORATION ALBUM'의 신곡 '바보야'는 소찬휘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전대미문의 고음이 전율을 만드는 곡으로 방송활동은 물론 작곡가, DJ 활동을 통해 멀티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은 박명수의 작사, 작곡, 가창까지 더해진 Super Collaboration track" 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Easy Girl(이지걸)'도 수록돼 있다. 두곡 모두 90년대 대표 장르인 'Disco'나 'Retro Pop'이 아닌 EDM(Electronic Dance Music)으로 중독성 있는 피아노 라인과 소찬휘의 시원한 후렴구가 신세대와 X세대 모두에게 신선함을 안겨 줄 것이다. 90년대와 2000년대의 콜라보가 새로운 메커니즘을 만들어내기에 아주 충분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찬휘와 박명수의 'G-PARK X 소찬휘 COLLABORATION ALBUM'은 최근 가장 이슈화되었던 '무한도전 토토가'(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와 '나는 가수다 3'를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해낸 소찬휘와 G-Park Studio를 통해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는데 성공을 거둔 박명수와의 만남으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재킷에서 박명수는 검정 수트와 넥타이를 착용한채 특유의 유머가 섞인 거만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소찬휘는 가죽 원피스에 한껏 스타일링한 밝은 톤의 헤어로 미소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