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인도’ 규현, 성규에 심쿵 백허그… 브로맨스 눈길

입력 2015-04-01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근두근-인도’ 규현, 성규에 심쿵 백허그… 브로맨스 눈길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 측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규현이 환하게 웃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규현은 인도 뭄바이의 랜드 마크인 게이트 웨이 오브 인디아(Gateway of India)를 배경으로 하회탈 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규현은 흰 티셔츠에 청바지, 허리에 느슨하게 묶은 체크무늬 셔츠로 편안한 매력을 더했다. 말도 통하지 않는 타국에서 취재를 해야 한다는 어려움에도 밝은 미소를 잃어버리지 않은 규현은 모든 피로를 단숨에 털어버릴 해맑은 웃음를 지어 보인다.

또 종현의 어깨에 기대 특유의 부드럽게 휘어진 눈매 웃음을 짓거나, 장난치는 성규를 말리며 치아를 드러낸 하회탈 미소, 음이온이 나오는듯한 힐링 미소까지 다양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천연 비타민을 선사한다.

특히 규현은 민호-종현-성규-수호 등 ‘두근두근 5인방’ 중에서 가장 연장자인 만큼 심리적인 부담도 있었지만 언제나 에너지 가득한 미소로 동생들에게 든든한 힘이 돼줬다는 후문이다.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