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 매니아 홍주연, 근육미+청순 외모 반전외모 눈길

입력 2015-04-01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의 미스 비키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홍주연’ 이 탄탄한 바디를 뽐내며 건강미를 선보였다.

모바일 게임 제작사 룰메이커(대표 김태훈)의 신작 ‘우주정복’의 홍보 영상에서 홍주연은 수년간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홍주연은 멋진 근육미에 귀엽고 청순한 반전 외모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트니스 센터 촬영에서는 다양한 근력운동을 남자들도 무거워하는 중량의 기구들을 거뜬하게 들어올리며 진정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과 건강미를 선보여 모든 스텝들과 시민들이 감탄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한 광고대행사 인터오리진의 오영근 대표는 “이번 영상 컨셉이 우주여행을 떠나려는 지구인을 호위하는 섹시한 우주 여전사들의 강인하고 멋진 모습을 표현하는 컨셉에 정말 잘 부합되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멋진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는 홍주연 선수를 캐스팅하게 되었고, 그녀의 얼굴은 마치 제시카알바와 흡사한 귀여운 외모라서 더욱 큰 반전매력을 부각시키는 것 같다” 며 “앞으로 그녀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게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홍주연 선수의 아름답고 멋진 몸매와 외모는 모바일게임 ‘우주정복’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주정복’은 ‘우주여행 하고, 우주스펙 쌓자’라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당첨자 2명에게 실제로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을 내걸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