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박유천과 함께 비주얼 폭발 남매 투샷 공개

입력 2015-04-02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사진= sidusHQ 제공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박유천과 함께 비주얼 폭발 남매 투샷 공개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의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일 김소현 소속사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바로 어제! 많은 기대감과 함께 시작한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본방 사수 하셨나요? 오늘은 비주얼 폭발하는 무각-은설 남매의 투샷을 조금 더 보실 수 있으니 오늘도 다 함께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단정한 교복 차림에 리본 머리띠로 청순한 학생의 모습을 어필하고 있는가 하면, 드라마 대본을 손에 쥔 채 해사한 미소를 가득 내뿜고 있다.

특히 극중 오빠로 출연하는 박유천과 아쿠아리움 수조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다정다감한 닮은꼴 남매의 케미를 보여준다.

김소현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박유천의 하나뿐인 여동생 최은설로 분해 사건의 원인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초감각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이끌어가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